세상 이야기

[롤업데이트] 암살자 리메이크, 렝가 리메이크

스타라치 2016. 11. 9. 23:25

이번 암살자 업데이트를 통해 렝가는 대대적인 스킬 개편이 이루어졌습니다. 기존 렝가는 카타리나와 마찬가지로 무작정 뛰어든 후에 일방적으로 적을 압살하거나, 일방적으로 얻어맞고 전사하거나 둘 중 하나밖에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번 렝가 업데이트의 목적은 이런 렝가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두 가지 극닥전인 상황을 양쪽에서 적절히 조정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렝가는 멀리서 사냥감을 지켜보다가 절호의 찬스에 덮치는 암살자 챔피언으로 거듭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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렝가의 스킬은 E스킬 - 올가미 투척을 제외하고 모두 바뀌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보이지 않는 포식자는 양성 중첩 4회를 쌓은 후 강화된 스킬 공격시 렝가의 이속을 잠시 증가 시킵니다. 추노에 특화된 스킬이라 할 수 있습니다.


뼈이빨 목걸이는 이제 서로 다른 챔피언을 처치할 때마다 영구적으로 증가된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증가에 따라 1/3/6/10/15 + 공격력의 2/6/12/20/30%를 얻습니다. 상당한 공격력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무자비한 사냥이 시작되겠군요.

 

다음으로 Q스킬 - 포악함은 두번 공격을 하게 되는데요. 첫번째 공격은 호를 그리며 공격하게 되고 두번째 공격은 직선 공격을 하게 됩니다. 간지와 공격력 2가지를 모두 얻었습니다.


W스킬 - 전투의 포효는 적중한 챔피언 당 렝가의 방어력 및 마법저항력을 더이상 증가 시키지 않습니다. 대신 렝가가 지난 1.5초 동안 입은 피해의 50%를 회복 하며 몬스터에게 입은 피해는 100% 회복합니다. 어글링 튕기기와 정글링에 엄청난 스킬이네요.


거기다 강화된 전투의 포효 사용시 군중 제어 효과 제거라는 말도 안되는 스킬을 탑제하였습니다. 무려 1.5초 동안 군중 제어기 면역이 되며 방해 효과를 받는 상태에서도 시전이 가능하다니 가히 렝가 전성시대가 도래하리라 생각됩니다.


가장 크게 바뀐 R스킬 - 사냥의 전율은 지속시간이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7/12/17초에서 14/22/30초로 증가함과 동시에 스킬 활성화 시 항상 20/30/40% 이동속도 증가를 얻습니다. 또한 이블린의 기본 지속 효과 - 그림자 걷기와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사냥의 전율 시전 2000/3000/4000 유닛 거리 안에서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의 시야를 얻고 적 챔피언들의 위치를 파악 빠른 이동속도로 접근하여 상대를 순식간에 압살한 후, 군중 제어기 면역을 통해 유유히 빠져나는 플레이로 전율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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