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부인 장인 부동산 재벌 재산 1조원 상속
코리안 특급 박찬호가 요새 TV에 자주 나오고 있네요. 옛날 사람으로서 무척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어요. 박찬호 전성기가 벌써 이렇게나 흘렀다는게 새삼스럽네요. 박찬호 연봉도 어마어마했엇죠.
이런 박찬호는 전성기 연봉으로 어마어마한 부를 축척했죠. 하지만 박찬호의 부인은 이보다 더 대단한 재력가라고 하네요. 아니 메이저리그 특급 선수보다 더 대단하려면 도대체 어느정도의 부를 가지고 있다는 걸까요?
(출처 : http://tvcast.naver.com/v/1108244)
박찬호의 부인이자 아내의 이름은 '박리혜' 입니다. 일본 이름 '가츠다 리에'를 가진 재일동포 3세 이기도 하죠. 박찬호 부인이 일본인이 었군요. 박찬호의 부인은 세계 3대 요리 전문학교 C.I.A 출신으로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 여성 셰프로 출연하기도 했죠.
최초 여성 셰프라 정말 기대하고 봤었죠. 유명 요리학교 출신답게 거침없는 칼질에 깔끔한 마무리까지 아름다웠습니다. 이렇게 요리를 잘하는 참한 요리연구가가 상속재산이 무려 1조원이나 되는 재력가의 딸이라니... 순간 당황이 ㄷㄷ...
1조원은 어느정도의 돈인가요? 부처님이 백만원씩 써도 남는 다는 그 돈을 말하는 건가요? 와 정말 대단하네요. 1억도 우와~ 하면서 덜덜떠는데 1조원이라니; 이것이 말로만 듣던 빅인부인건가.. OTL
(출처 : http://tvcast.naver.com/v/828687)
박찬호의 아내가 이런 엄청난 상속재산을 가지게 된 배경에는 할아버지의 공로가 큰거 같아요. 박찬호 부인의 할아버지는 현해탄을 건너 일본에 정착한 재일교포 1세대로 일본 부동산으로 큰 성공을 거두셨다고 합니다.
예나 지금이나 부동산은 돈덩어리인가봅니다. 윽.. 빨리 아파트라도 하나 사나야 하는데 돈이 없다는 ㅠㅠ 원룸세 내기도 빠듯한게 현실이네요. 이런 부의 바톤을 이어 받은 박찬호 부인의 아버지가 잘 꾸려나간거 같아요.
이게 유지하는 것도 쉬운일이 아니니까요. 박찬호 장인은 재일교포 2세로 일본토지주식회사의 회장이죠. 도쿄에만 무려 빌딩을 4채나 보유한 수조원대 자산가로 정확한 재산은 추정 불가!! 1조도 아닌 수조원이라! 어마어마하네요. 정말.
일본 개인 세금 순위에서도 30위 안에 들며 세금만 20억을 낸다는; 일본 전체 국민 중 상위 76위인 박찬호의 장인입니다. 어마어마한 재력가임에 틀림이 없네요. 박찬호가 장가를 잘간거군요. ^^
(출처 : http://tvcast.naver.com/v/828687)
박찬호의 전성기 연봉으로 벌어들인 재산이 시가 400~500억원 빌딩을 합쳐 2000억 정도에요. 역시 코리안 특급! 재산도 특급이죠. 하지만 이런 박찬호도 장인 앞에서는 어린아이 수준이죠.
장인이 박찬호에게 "사위가 야구하느라 돈은 못 벌었어도 사람은 참 좋아."라는 소리를 할 정도니 ㅋㅋㅋㅋㅋ 아니 2000억을 가진 재력가한테 테 야구하느라 돈 못 벌어도 착하다고 ㅋㅋㅋㅋㅋ 정말 박찬호 장인의 재력이 느껴지는 말이네요.
박찬호 부인의 재력은 부동산 재벌인 할아버지, 아버지를 통해 나온 것이지만, 재력만 갖춘 것이 아닌 인성 또한 잘 갖춘 여성임에 분명한거 같아요. 박찬호와 '하와이 웨딩'을 이룬 만큼 앞으로도 단란한 결혼생활을 응원할게요.
댓글과 공감으로 소통해요.